YouVersion Logo
Search Icon

투쟁과 승리 : 하나님은 나를 누구라고 말씀하시는가?Sample

투쟁과 승리 :  하나님은 나를 누구라고 말씀하시는가?

DAY 5 OF 11

나는 새로운 피조물이다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고린도후서 5장 17절

선수들이 자신의 집으로 돌아갈때 집에서 선수들을 바라보며 "내가 너의 인생을 바꿔주겠다"며 호언장담하며 선수들을 영입하곤 했던 대학 코치가 있었다.

그것은 아주 대담한 발언입니다.

일부 코치들은 선수들을 지도할수 있는 권한을 얻기 위해 어떤 것이든 약속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약속은 달랐습니다. 이 코치는 우리 각자가 가지고 있는 깊은 욕구에 호소하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이런 유혹을 항상 깨닫지 못하며, 더욱이 선수들은 그 당시에 그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우리는 우리의 삶이 더 나은 방향으로 바뀌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것은 바로 우리가 그리스도를 따르기로 순종할 때 약속된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그리스도를 따르기로 약속했을 때 약속된 것입니다. 고린도후서 5장 17절은 이렇게 말합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입니다. 옛것은 지나갔으니 보십시오. 새것이 됐습니다!"

예수님은 당신의 삶을 바꾸고 싶어합니다. 그는 당신을 초대하고 당신을 새로운 로 만들고 싶어합니다.

운동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기 시작한 이후 운동선수로써 어떻게 변했나요? 이 여정을 처음 시작했을 때, 게임을 하거나 접근하는 방법을 바꿔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까?

우리는 처음 시작할 때 같은 실력으로 남아서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장해야 합니다. 이런 변화와 성장은 그냥 혼자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물론 일을 시작했지만, 코치, 트레이너, 팀 동료들도 오늘날의 여러분이 운동선수가 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운동선수였던 당신은 언젠가 은퇴할것이고 완전히 새로운 선수들로 대체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건 그냥 스포츠일 뿐이에요. 당신과 예수님의 관계는 영원할 것인데, 이 경우 당신은 스스로의 힘으로 새로운 이 될 수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죄악은 태초부터 맺어진 하나님과 우리의 관계를 갈라놓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예수님 덕분에 그 관계가 회복되었습니다. 예수님은 당신의 삶을 변화시켜 새로운 로 만들고 싶어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리스도를 따르기로 선택했다면,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하신 일 덕분에 여러분은 완전히 용서받았다는 사실로 평안을 얻게 됩니다. 당신의 옛 자아는 용서받은 새로운 로 대체되었습니다.

적용: 예수님과 개인적인 관계를 맺고 새로운 피조물이 되고 싶다면 목사님이나 채플린과 간단한 기도와 함께 대화를 하십시오. 여러분이 죄가 있고 용서가 필요하다는 것을 하나님께 인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죽으시고 부활하신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예수님이 여러분의 생명의 주인이라고 고백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이미 이런 관계를 가지고 있다면, 새로운 지식이나 믿음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 요청하는 기도를 드려보십시오.

Day 4Day 6

About this Plan

투쟁과 승리 :  하나님은 나를 누구라고 말씀하시는가?

세상, 코치, 부모님, 팬들은 당신과 당신의 공연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당신에 대해 무엇이라고 말씀하십니까? 이 11 일 계획은 귀하가 그의 입양 자녀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계획은 이러한 진실을 스포츠와 생활에 적용하여 토탈 선수가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