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Version Logo
Search Icon

고난과 극복: 올림픽 매일묵상Sample

고난과 극복: 올림픽 매일묵상

DAY 21 OF 33

"하나님으로 인도하는 바른행동" 리얀은 중국 소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대표팀 코치입니다. 그녀는 높은 속도와 경기를 즐깁니다. "나는 경기 자체가 너무 좋아요"

그녀는 어릴시절, 경기중에는 이기는 것에만 전념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다른선수들과 함게 경기에서 이길수 있도록 힘을 달라고 기도하기도 하였습니다. 리얀는 최초로 쇼트트랙종목에서 메달을 딴 중국선수 입니다.

그녀는 계속 좋은 운이 따르기를 바랫지 믿음이 삶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알지 못했습니다. 유럽어느 작은 마을에서 스피드스케이팅 코칭을 하기전가지 몰랐습니다.

주일이면 친구들과 교회에 갔습니다. 그곳에서 생활하면서 어떻게 이렇게 많은 종류의 다른 사람들이 같은 믿음으로 교회생활을 하는지 궁금했습니다. 왜 이 하나님을 믿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때부터 많은 질문들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모든사람들이 신실한 믿음생활을 하는지 생각하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리얀은 미국 코로라도주 코로라도스프링스에서 미국 대표팀 코칭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친구들이 교회로 초대했을때 함께 가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들은 중국어 예배에 참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교인들이 리얀이 살수있는 집과 차를 찾게 도와주었습니다.

리얀은 도움의 손길을 주는 분들이 너무 고마워서 어떻게 하면 받은 도움을 다시 돌려줄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런데 다른사람을 도우면 되다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해 여름동안 주변사람들로 부터 많은 도움을 받게된 리얀과 남편은 예수님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질문: 주변사람의 친절한 도움으로 리얀과 남편은 예수를 영접할수 잇게 되었습니다. 당신또한 주변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함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할수 있습니다. 오늘 당신이 친절하게 대햐여야 하는 주번에 누군가가 있나요?

기도제목: 하늘에 계신 하나님, 오늘 만나게 되는 사람들에게 친철하게 대할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도움이 필요로 한 사람에게 도움을 줄수 있도록 해주세요. 내가 친철을 보여줄수 있는 주변에 사람들과 친구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Day 20Day 22

About this Plan

고난과 극복: 올림픽 매일묵상

올림픽메달리스트이 격엇던 힘든 고난과 극복을 간증으로 나누며 승리하신 하나님께 의지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것이 목적입니다. 한달간의 매일묵상을 통하여 하나님의 말씀이 어떻게 체육인들에게 다가와 그들이 겪는 고난을 극복하게 하시는지 배우게 됩니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