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 세 기 5
5
아담의 계보
(대상 1:1-4)
1 아담의 계보는 다음과 같다.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실 때에 하나님의 모습을 본따 사람을 만드셨다. 2하나님께서 그들을 남자와 여자로 만드셨다. 하나님께서는 그들을 만드시고,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그들을 ‘사람’이라고 부르셨다.
3 아담은 백삼십 살에 자기의 모습을 닮은 아들을 낳아 이름을 셋이라 지었다. 4셋을 낳은 다음 아담은 팔백 년을 살면서 아들딸을 더 낳았다. 5아담은 모두 구백삼십 년을 살고 죽었다.
6 셋은 백다섯 살에 에노스를 낳았다. 7에노스를 낳은 다음 셋은 팔백칠 년을 살면서 아들딸을 더 낳았다. 8셋은 모두 구백십이 년을 살고 죽었다.
9 에노스는 아흔 살에 게난을 낳았다. 10게난을 낳은 다음 에노스는 팔백십오 년을 살면서 아들딸을 더 낳았다. 11에노스는 모두 구백오 년을 살고 죽었다.
12 게난은 일흔 살에 마할랄렐을 낳았다. 13마할랄렐을 낳은 다음 게난은 팔백사십 년을 살면서 아들딸을 더 낳았다. 14게난 은 모두 구백십년을 살고 죽었다.
15 마할랄렐은 예순다섯 살에 야렛을 낳았다. 16야렛을 낳은 다음 마할랄렐은 팔백삼십 년을 살면서 아들딸을 더 낳았다. 17마할랄렐은 모두 팔백구십오 년을 살고 죽었다.
18 야렛은 백예순두 살에 에녹을 낳았다. 19에녹을 낳은 다음 야렛은 팔백 년을 살면서 아들딸을 더 낳았다. 20야렛은 모두 구백육십이 년을 살고 죽었다.
21 에녹은 예순다섯 살에 므두셀라를 낳았다. 22므두셀라를 낳은 다음, 에녹은 삼백 년 동안 하나님과 함께 걸었다#5:22 하나님과 함께 걸었다 또는 ‘하나님을 기쁘게 해 드렸다.’ ‘하나님과 깊이 사귀며 살았다.’. 그동안 그는 아들딸을 더 낳았다. 23에녹은 모두 삼백육십오 년을 살았다. 24에녹은 하나님과 함께 걸었다. 그러다가 사라졌다. 하나님께서 그를 데려가신 것이다.
25 므두셀라는 백여든일곱 살에 라멕을 낳았다. 26라멕을 낳은 다음 므두셀라는 칠백팔십이 년을 살면서 아들딸을 더 낳았다. 27므두셀라는 모두 구백육십구 년을 살고 죽었다.
28 라멕은 백여든두 살에 아들을 하나 낳았다. 29그는 아들의 이름을 노아라고 지으며 이렇게 말하였다. “주께서 땅을 저주하셨기 때문에 우리가 고생하며 농사를 지어야 한다. 이제 이 아이가 그런 힘든 일에서 우리를 쉬게 해 주기를 바란다.”
30 노아를 낳은 다음 라멕은 오백구십오 년을 살면서 아들딸을 더 낳았다. 31라멕은 모두 칠백칠십칠 년을 살고 죽었다.
32 노아가 오백 살이 되었을 때 그에게는 셈과 함과 야벳이라는 세 아들이 있었다.
Tällä hetkellä valittuna:
창 세 기 5: KOERV
Korostus
Jaa
Kopioi
Haluatko, että korostuksesi tallennetaan kaikille laitteillesi? Rekisteröidy tai kirjaudu sisään
읽기 쉬운 성경
© 2021 Bible League International